유인나의 식후비법

W차


디지털 캠페인

매체 플래닝

인플루언서 제휴

바이럴 캠페인

노벨티 포함 시딩박스 기획제작


먹고 마시는 게 워너비 인나의 비결!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여성 타겟에게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W차를 인지시키고 체험을 유도하기


식후비법 W차 마시고 홈트까지? 마시고 운동하고, 리얼한 브랜드 경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W차와 어울리면서 타겟의 워너비 모델인 유인나를 활용, ‘유인나의 몸매관리비법=식후비법W차’ 임을 알렸다. 소셜 채널에서 W차의 존재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메가인플루언서 한을 포함, 모델, 운동 관련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였다. 단계별로 확산전략을 구사하면서 총 2,100명 규모의 체험단을 진행하였다.


뻔한 노벨티는 NO! 리얼 갖고 싶은 노벨티가 패키지로?!

홈트레이닝이나 샐러드볼 등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굿즈들로 구성된 W차 시딩박스를 배포하여 타겟들의 많은 참여 및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구매 단계에 있어서도 V커머스 포맷이나 타겟팅, A/B테스트, 머신 러닝 등을 활용하여 E-commerce 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