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온라인 캠페인 진행 


브랜디드 영상 제작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잘생겼다, 서울

광고주 | 서울시

Mission | 서울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리얼한 소비자 공감 형성 및 자발적인 바이럴 유도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잘 생겼다! 서울 20’의 연장선으로 새버전의 캠페인 제안. 17년의 캠페인에서는 연상연하 커플의 서울을 배경으로 한 연애 스토리가 주제였다면, 18년도에는 7년간 연애를 한 커플이 서울에서 결혼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서울시의 아름다운 명소 20곳을 알렸다.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과 매체를 통해 온라인 청첩장을 배포하고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여 아름다운 서울 명소에서 촬영한 웨딩사진 콘텐츠를 게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SNS 주요 사용층인 2030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작년 캠페인과 이어질 수 있는 내용으로 기획하여 관심있던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캠페인이 달성하고자 했던 긍정적인 공감과 입소문 효과를 내었다. 

해당 영상의 경우 조회 수 약 32만건을 기록하였으며, 7만건이 넘는 웹사이트 방문을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