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온라인 캠페인 진행
온라인 이벤트
오프라인 포스터 제작
서울시 온라인 캠페인
광고주 | 서울시
Mission | 성평등한 명절, 거리두기와 집콕, 미세먼지 개선 정책 등을 쉽게 알리고 리얼한 시민 참여 유도하기
2020 시즌 이슈였던 미세먼지, 코로나19 등에 관련하여 서울시의 각 정책실이 시민들에게 알려야 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이벤트 기획 및 참여를 유도하였다. 대기정책과의 맑은 하늘 만들기 캠페인은 환경오염에 대한 시민들의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 10가지 약속을 정해 내용을 확인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여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내었으며, 여성가족정책실의 성평등한 집콕생활 캠페인은 명절에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성평등 집콕 생활 수칙을 제시하고 관련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가족담당관 가족문화팀의 1인가구 집콕생활 캠페인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1인가구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코로나 블루 극복 방법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자칫 딱딱할 수 있는 각 정책실의 아젠다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관련 시민들의 긍정 인식을 확산시키는 계기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