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a-Cola
소셜 채널 운영
콘텐츠 컨셉 기획 및 제작·운영
-글로벌 에셋 및 캠페인 활용
-브랜딩 및 커머스 콘텐츠 기획
-샘플링 이벤트 진행
-댓글,DM 관리 등 커뮤니케이션
코카-콜라 인스타그램 "짜릿한 콜라 소식 받아가세요!"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소셜 채널 (IG/FB)을 통해 TPO/USP를 활용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코카-콜라의 비탄산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리얼 커뮤니케이션하기
· 코카-콜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소셜 채널 운영
코카-콜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소식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활발히 운영하였다. 신제품 출시 소식과 다양한 브랜드 음료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에너지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였다.
· 플랫폼 기능 활용한 커머스 연계 광고 운영
소셜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커머스와 연계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노출과 도달을 주요 목적으로 소셜 광고를 집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를 통해 코카-콜라 브랜드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디지털 마케팅의 성과를 극대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