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소셜 운영 


콘텐츠 컨셉 기획 및 제작·운영

-글로벌 에셋 및 캠페인 활용

-브랜딩 및 커머스 콘텐츠 기획

-샘플링 이벤트 진행

-댓글,DM 관리 등 커뮤니케이션


365일 마시고, 즐기고, 이야기하는 음료 커뮤니티 “너의 목마름이 보여“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소셜 채널 (IG/FB)을 통해 TPO/USP를 활용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코카-콜라의 비탄산 음료를 소비자들에게 리얼 커뮤니케이션하기

코카-콜라의 다양한 비탄산 브랜드를 만나봐! 

코카-콜라사의 비탄산 음료가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트렌디한 소셜 콘텐츠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하였다. 각 브랜드별 제품에 맞는 컨셉을 도출하고 브랜드 컬러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1차로 각인 후, 오픈마켓, 자사 채널 등으로 랜딩하여 구매 전환까지 유도하였다. 레시피를 활용한 Mixology,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UGC, 시즌성을 고려한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음료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