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빅데이터 분석

 

자사, 경쟁사, 모델 관련 빅데이터 실시간 수집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뉴스, 쇼핑

언급량/반응량/긍정, 부정/워드클라우드 분석

광고주 전용 대시보드 사이트 설계, 운영

데일리 뉴스레터 발송

정기/비정기 리포트 제공

빅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한 인사이트 도출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리얼 VOC을 통해 인사이트를 찾고 브랜딩, 마케터 전략 제시하기


코카-콜라에 대한 광범위한 VOC를 실시간 수집, 분석하여 자사는 물론 경쟁사나 소비자, 기타 시장환경요인에 대한 수십여개의 키워드를 설정하여 실시간으로 언급량/반응량 증감추이를 추적하는 자동화 솔루션 및 리포팅을 제공하고 있다.

워드클라우드를 통해서도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고 언급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거나 변경하도록 제안한다.

언론사나 보도자료가 아닌 실제 소비자들의 언어로 우리 브랜드나 제품이 어떻게 묘사되는지를 실시간으로 리얼하게 포착하고, 그래프/워드클라우드 등 데이터시각화를 통해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궁극적으로는 SNS Buzz 분석을 통해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 또는 제품의 점유율을 파악할 수 있다.


보다 넓고 유용한 데이터로 다양한 분석view를 제공

온라인 미디어 상의 소비자들의 평판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소셜 빅데이터로 빠르게 수집 !

일일 1,800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빠른 시간 내로 검색/분석에 활용 가능


스마트하게 인사이트 발굴 !

RSN만의 고급 텍스트 분석 기술로 연관어 분석, 이슈 및 관심주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지원


유연하고 편리하게 모니터링 !

웹기반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서비스 모니터링, 운영·관리에 용이


다각적으로 분석 !

연관어, 감성, 비교, 인플루언서 중심의 이슈관리 및 분석


광범위한 수집채널을 통해 실시간 빅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템 분석

정기 분석이 필요한 대상(브랜드, 제품, 캠페인 등)을 사용자가 직접 수집 키워드로 등록하여 12개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과거 3년(최근36개월) 
Data Search
아이템 현황

포지셔닝맵을 통해 분석 대상의 소셜상 포지션을 모니터링

아이템 심화

한 개의 대상을 선택하여 상세 항목 분석

아이템 비교

비교 대상을 선택하여 각각의 특징들을

질적 또는 양적으로 비교

관심 데이터

북마크 기능으로 중요 데이터를 다른 사용자에게 이메일로 공유

긴급 알림

특정 이슈에 대한

실시간 감지 및 감지 시 즉시 알림으로 조기 대응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