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빅데이터 분석
자사, 경쟁사, 모델 관련 빅데이터 실시간 수집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뉴스, 쇼핑
언급량/반응량/긍정, 부정/워드클라우드 분석
광고주 전용 대시보드 사이트 설계, 운영
데일리 뉴스레터 발송
정기/비정기 리포트 제공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리얼 VOC을 통해 인사이트를 찾고 브랜딩, 마케터 전략 제시하기
코카-콜라에 대한 광범위한 VOC를 실시간 수집, 분석하여 자사는 물론 경쟁사나 소비자, 기타 시장환경요인에 대한 수십여개의 키워드를 설정하여 실시간으로 언급량/반응량 증감추이를 추적하는 자동화 솔루션 및 리포팅을 제공하고 있다.
워드클라우드를 통해서도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고 언급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거나 변경하도록 제안한다.
언론사나 보도자료가 아닌 실제 소비자들의 언어로 우리 브랜드나 제품이 어떻게 묘사되는지를 실시간으로 리얼하게 포착하고, 그래프/워드클라우드 등 데이터시각화를 통해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궁극적으로는 SNS Buzz 분석을 통해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 또는 제품의 점유율을 파악할 수 있다.
보다 넓고 유용한 데이터로 다양한 분석view를 제공
온라인 미디어 상의 소비자들의 평판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소셜 빅데이터로 빠르게 수집 !
일일 1,800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빠른 시간 내로 검색/분석에 활용 가능
스마트하게 인사이트 발굴 !
RSN만의 고급 텍스트 분석 기술로 연관어 분석, 이슈 및 관심주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지원
유연하고 편리하게 모니터링 !
웹기반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서비스 모니터링, 운영·관리에 용이
다각적으로 분석 !
연관어, 감성, 비교, 인플루언서 중심의 이슈관리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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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분석
정기 분석이 필요한 대상(브랜드, 제품, 캠페인 등)을 사용자가 직접 수집 키워드로 등록하여 12개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포지셔닝맵을 통해 분석 대상의 소셜상 포지션을 모니터링
한 개의 대상을 선택하여 상세 항목 분석
비교 대상을 선택하여 각각의 특징들을
질적 또는 양적으로 비교
북마크 기능으로 중요 데이터를 다른 사용자에게 이메일로 공유
특정 이슈에 대한
실시간 감지 및 감지 시 즉시 알림으로 조기 대응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