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프로모션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마이크로 사이트 제작

굿즈 프로모션 진행


담요 밖은 위험해~ 카도군 후드 담요 프로모션 & 기부 캠페인

광고주 | 써브웨이
Mission | 카도군 후드 담요 프로모션 및 ‘World Sandwich Day’ 기부 캠페인으로 구매 및 참여 유도하기


카도군 후드 담요가 돌아왔어요~ 리얼 필썹템!

써브웨이 대표 캐릭터 카도군 후드 담요를 활용,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자사 브랜드와 align한 ‘필썹템’ 이라는 워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 써브웨이 경험을 채워줄 수 있도록 별도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하여 제품 구매를 유도하였다.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일이 생겨요!, 써브웨이 기부 캠페인

써브웨이는 ‘World Sandwich Day’ 을 맞아 15cm 샌드위치 1+1 행사와 함께 발생한 수익금을 초록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써브웨이의 선한 영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월드 샌드위치 데이 어나운스 콘텐츠를 발행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카운팅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써브웨이와 함께 기부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벤트 당일 총 65,570개의 샌드위치가 기부되었는데, 좋은 일이 좋은 일을 불러온다는 메시지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던 프로젝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