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PURPLESTORM

소셜 캠페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커뮤니티 제휴

-소셜 광고 집행


PURPLESTORM, 파워에이드

광고주 | 코카-콜라

Mission | 광고모델을 활용한 리얼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여 신제품 브랜드 인지도 제고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개최에 맞춰 출시된 신제품 퍼플스톰 파워에이드 패키지를 알리기 위한 소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브랜드 모델 이승우 선수를 활용하여 챌린지 성공 시 제품 100박스를 유소년 축구선수들에게 전달하는 '퍼플스톰 챌린지' 컨셉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였다. 모델과 관련 있는 미니 축구 경기 챌린지로 내용을 구성하여 콘텐츠에 대한 타겟들의 몰입감을 높이고,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또한 15건의 파워페이지 제휴를 통해 커뮤니티 상에서도 신제품 출시를 알렸으며 다양한 콘텐츠 내 '퍼플스톰'이라는 브랜드명을 지속적으로 노출 시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명을 각인시키고 대세감을 형성하였다. 이와 더불어 PPA 광고도 함께 집행하여 브랜드 콘텐츠를 맞춤 타겟에게 도달 및 노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