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태커스 소셜 브랜딩  


인플루언서 협업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가정의 달 선물하기 캠페인

광고주 | Whittaker's

Mission | 프리미엄 뉴질랜드 초콜릿 브랜드의 국내 인지도 제고


  • 인스타그램 릴스로 만나는 휘태커스
    가정의 달 시즌 선물 수요를 겨냥해 DIY 박스 메이킹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커플, 가족, DIY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15명을 섭외하여 브랜디드 릴스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노출하여 국내에서 상대적으로 낮았던 휘태커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
  • 커머스 페이지 리뉴얼
    캠페인과 연계하여 한국 소비자 정서에 맞게 커머스 채널의 상세페이지를 리뉴얼하였다. 제품의 팩샷과 특성을 보다 명확히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수정하여 구매 경험을 개선하였다.